닫기

로그인

간단한 가입절차로 회원가입 하실수있습니다.
회원가입하기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
비밀번호찾기

닫기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정보 입력폼
성명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6~12자)
비밀번호 확인
연락처
이용약관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가맹점ID * 가맹점 회원만 입력하세요.
가맹점PW

닫기
닫기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닫기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닫기

이용약관

닫기

사이트맵

닫기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이메일)

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아이디) 주소로 비밀번호가 자동 발송됩니다.
만약 비밀번호가 발송 되지 않은 경우egmcard@naver.com 로 연락 바랍니다.

닫기

내정보수정

회원정보수정
회원정보 입력폼
성명
아이디(이메일)
현재비밀번호
새비밀번호
새비밀번호 확인
연락처

컨텐츠 바로가기


주 타이틀

  • 공지사항
  • l   스마트폰 초대장 관련 궁금한 사항을 문의하세요.
※자주하는 질문 및 답변※
  • 등록일 : 2016-06-15
  • 조회수 : 21160
  • 첨부 :

자주하는 질문 및 답변

 

1. 샘플이 보이지 않아요

-인터넷 옵션에 팝업 차단을 해지해주신 후,

저희 사이트에 재접속 해 주시고, 프로그램 설치창이 뜨면 순서에 맞게 설치해주세요.


2. 신청하기 눌러도 반응이 없어요

-혹시 신청 양식 중 하나라도 빠뜨리신 부분은 없으신 지 확인 후,

url 주소를 다른 주소로 입력해 주세요.

주소가 다른 분과 중복 시 초대장이 제작되지 않습니다.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주문내역 페이지로 창이 전환됩니다^^


3. 서브사진이 다 올라가지 않아요

-사진 용량이 너무 커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이미지 사이즈를 조금 줄여서 업로드 해보세요^^


4. 사진 업로드 했는데 뒤집혀 보여요

-업로드후 미리보기 화면에서 사진 회전 가능하니, 섬네일 확인 후 올려주세요


5. 문자로 받았을 때 초대장이 바로 뜨게 할 수는 없나요?

-초대장은 반드시 링크 걸린 주소를 클릭해야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초대장은 초대장 내 연락처>2G폰 전송 버튼을 누르시면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초대장 수정 관련 문의


Q. 초대장 수정했는데 문자 재전송이 되지 않아요


A. 수정 후 초대장은 재전송되지 않습니다.

먼저 받으셨던 주소로 다시 들어가 보시면 자동으로 수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과실로 처음 받으셨던 문자가 삭제되어 재전송을 원하실 경우

상담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거나 전화 주세요)


Q. 초대장 수정했는데 2G폰용 MMS 초대장은 수정이 되지 않아요


A. 초대장 내 아가 메인사진을 다시 한 번 등록해 주시면

2G폰용 초대장도 자동 수정 됩니다^^


가맹점 부모님들 관련 문의


Q. 가입시 모르고 가맹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못했어요


A. 1:1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거나 전화 주시면 먼저 가입하셨던 계정을 삭제해 드립니다.

삭제 확인 후 재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재가입시 가맹점 정보를 반드시 입력해 주세요.


Q. 로그인 전과 후의 샘플 디자인이 달라요


A. 로그인 전은 개인 주문 하실 때의 디자인이시고, 로그인 후 보이는 샘플이

가맹점 서비스로 받아보실 수 있는 초대장이십니다.^^

 

신청 후 주문이 잘 됐는지 확인하시려면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신 후 주문내역 페이지로 창 전환이

되며, 주문목록이 확인되실 경우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된 것입니다.

신청 후에는 5분 내에 초대장이 자동으로 문자 전송되며,

문자는 가입하신 분의 연락처로 전송됩니다.

(주문내역이 잘 확인되는데도 문자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1:1 게시판에

재전송 요청을 해 주시거나 전화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 신청하기 버튼을 눌렀는데도 반응이 없어요!


A. 신청서 맨 첫 번째 칸에 URL 주소를 입력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입력하시는 주소값이 초대장 주소가 되기 때문에 반드시 입력해주셔야 하며,

자유롭게 입력해주시되 다른 분과 중복만 되지 않으면 됩니다.

URL 주소 뒤에 .com 등을 입력하지 마세요!

(입력하시는 방법 ex. seohyeon1 또는 soehyeon)

영문이나 영문+숫자 형식으로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Q. 신청하기 버튼을 한 번만 누르라고 써있는데 모르고 여러 번 눌렀어요!


A. 횟수는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신청이 올바르게 되었을 경우 한 번만 누르셔도 주문내역 페이지로 자동 전환이 됩니다.


** 이 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599-4971 번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설명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글 l 이지엠카드 2017 설연휴 공지

▼ 다음글 l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 오류 안내

목록